Testimony

성공 구축 사례

대신저축은행

IP Telephony 구축 / IP Contact Center 구축

대신금융그룹의 계열회사인 대신저축은행은 명동 신규 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함에따라 전국 8개 지점을 포함해서 IP Telephony 시스템을 AVAYA시스템으로 신규 구축하고 IPCC시스템도 주요 핵심 제품을 AVAYA제품의 단일벤더 시스템으로 2개의 독립된 시스템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부가 솔루션을 추가로 포함해 구축하게 되었고 TM센터의 경우 고객 응대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향상의 효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해시청

IP Telephony 구축 / IP Contact Center 구축

경상남도 김해시는 3,000석 이상의 IPT 시스템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보안 강화 및 신형 모델의 SIP단말기를 추가로 증설 구현하였습니다. 별도 시스템으로 분리된 구성의 IPCC 시스템을 구현하였으며 상담어플리케이션, 교환기, IVR, 녹취 및 자사의 CTI 및 통계 솔루션인 ASTRA를 구축 운영 중입니다. 공공기관에 맞는 화면 등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에이블씨앤씨 (미샤)

IP Contact Center 구축

화장품 브랜드 MISSA로 널리 알려진 ABLE C&C가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인 Concentrix를 통해 Private IPCC로 구축되었습니다. 자사의 CTI 및 통계 솔루션인 ASTRA와 교환기, IVR, 녹취, 상담어플리케이션을 통합으로 구축되어 자사를 통해 고객사에 안정적으로 공급되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 외 다수의 글로벌 고객들의 컨택센터 서비스를 유치하는데 기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피에스앤마케팅

Video Conferencing -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SK텔레콤의 자회사로 무선 통신 500만 가입자를 확보하고 통신유통업을 하고 있는 피에스앤마케팅은 본사 및 전국 20여개 주요 거점 센터의 회의실에서 기존 사용 중이던 클라우드 방식의 화상회의 서비스에서 독립적인 시스템으로 새롭게 화상회의를 전환 구축 하였습니다. 고화질 화상회의 구현과 외부 PC, 모바일 및 코덱의 보안 접속을 위한 SBC, H.323 Edge 솔루션 및 녹화, 스트리밍, 문서 공유 기능 등이 구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