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imony

성공 구축 사례

대신저축은행

IP Telephony 구축 / IP Contact Center 구축

대신금융그룹의 계열회사인 대신저축은행은 명동 신규 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함에따라 전국 8개 지점을 포함해서 IP Telephony 시스템을 AVAYA시스템으로 신규 구축하고 IPCC시스템도 주요 핵심 제품을 AVAYA제품의 단일벤더 시스템으로 2개의 독립된 시스템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부가 솔루션을 추가로 포함해 구축하게 되었고 TM센터의 경우 고객 응대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향상의 효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MG 손해보험

IP Telephony 구축

MG손해보험은 중,소규모 시장 점유율 World Wide No.1 제품인 AVAYA IP Office를 도입하여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특징인 저비용 고효율의 장점으로 고객이 필요한 기능들을 450석 규모의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하여 적합하게 구성하고 운영관리 및 직원간 커뮤니케이션의 업무 향상에 도움을 주었습니다.